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에이세프(AESF), “미국유학, 늦어질수록 선택 줄어든다… 빠르게 결정해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25-02-28 15:18

본문

patrick-tomasso-SVVTZtTGyaU-unsplash.jpg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있어 '언제 시작해야 하는가'는 중요한 고민 중 하나다. 입시 전략과 준비 과정이 철저해야 하는 만큼, 시기를 놓치면 기회도 줄어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미국 유학 전문 컨설팅 기관 에이세프(AESF)는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타이밍을 설정하고, 효과적으로 유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대학 입시는 단순한 점수 경쟁이 아니라 개개인의 강점과 목표에 맞춰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정보 부족과 불확실성 때문에 망설이다가 적절한 지원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미국유학원 에이세프(AESF)의 이준용 원장은 "유학을 고민하는 순간부터 상담을 통해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준비가 늦어질수록 선택의 폭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는 것이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에이세프(AESF)는 학생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유학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방문 및 화상 상담을 통해 현실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학생의 상황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지원 가능한 대학 리스트, 필요 서류,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안내하며 학생 맞춤형 입시 전략을 설계한다. 학생 개개인의 강점을 살린 전략 수립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실제로, 에이세프(AESF)는 매년 상위 50위권 대학 진학률 98%를 달성하며, 컬럼비아대학교(Columbia University), 펜실베이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Pennsylvania), 뉴욕대학교(NewYork University), 퍼듀대학교(Purdue University) 등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생을 배출해내고 있다. 

AESF는 현재 전화 상담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진행 중이다.

출처 : 피앤피뉴스(https://www.gosiweek.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